home 실시간예약 오시는길 객실보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너와 함께하는 여행...
인제연가리오토캠핑장&펜션
ENJOY TIME & HAPPY TRAVEL
TOUR
REST,HEALING,TRAVEL,ENJOY
주ㆍ변ㆍ여ㆍ행ㆍ지
곰배령·방태산자연휴양림   연가리·아침가리계곡·오색약수·한계령   양양,낙산사,하조대
곰배령·방태산자연휴양림
곰배령은 곰이 배를 하늘로 향하고 벌떡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붙여진 지명이다. 곰배령의 매력은 웅장하지도, 그렇다고 화려하지도 않은 소박한 아름다움, 누군가의 말처럼 화장하지 않은 젊은 처자의 수더분하고 맑은 모습 그대로 입니다. 깊은 산속에서 발견된다는 금강초롱이 수줍은 듯 모습을 드러내고, 아무렇게나 우거진 나무들 때문에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오솔길이 군데군데 뻗어나 있습니다. 해발 1,100m 고지에 약 5만평의 평원이 형성되어 있으며 계절별로 각종 야생화가 군락을 이뤄 만발하여 마치 고산화원을 방불케하고 봄에는 얼러리꽃, 여름에는 동자꽃, 노루오줌, 물봉선, 가을에는 쑥부랑이, 용암, 투구, 단풍 등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방태산자연휴양림은 한국판 노아의 방주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방태산의 식생은 대부분의 천연 활엽수 임지이며 일부 인공조림지도 있다. 주봉인 구룡덕봉과 주억봉 계곡이 발원지로서 본휴양림의 주된 수계를 이루고 있어 수량이 풍부하다.
연가리·아침가리계곡·오색약수·한계령
아침가리 계곡은 방태산 자락과 구령덕봉 줄기 사이에 숨은 듯 자리 잡은 곳으로 '아침에 밭을 갈고 나면 더이상 경작할 밭이 없을 정도로 작다'해서 이름 붙은 곳입니다.
연가리계곡은 백두대간인 조침령과 갈전곡봉 중간에 위치한 오지의 작은 계곡입니다. 인적이 드물어 원시림이 살아있는 곳에 끼어있어 계곡 트래킹 명소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남설악의 오색약수는 물맛이 특이한 것으로 유명하며 위장병, 신경통, 피부병 빈혈 등에 효력이 있고 특히 메밀꽃 피는 가을철에 특효가 있다고 합니다. 한계령의 풍경과 휴게소에서 즐기는 간식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양양,낙산사,하조대
낙산사는 최고의 일출명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낙산사 의상대는 송강정철의 관동별곡에도 나올만큼 유명한 곳이다. 의상대를 감싸듯 어 있는 소나무가 바다와 어우러진 풍경은 낙산사에서 꼭 봐야할 진경입니다.
하조대는 조선시대의 공신 하류와 조준이 은거하였던 곳으로 두 사람의 성을 따 하조대라고 불리웁니다. 해안에 우뚝솟은 기암절벽과 노송이 어우러져 있고 탁트인 검푸른 동해바다와 그 위를 만선의 기쁨을 싣고 오가는 어선들이 갈길을 재촉합니다.
Room Preview
황토객실
캠핑사이트
010-8676-4715
농협 351-1177-6012-73 (예금주:이종완)
전화 : 010-8676-4715    계좌 : 농협 351-1177-6012-73 (예금주:이종완)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조침령로 1418-7(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471) 인제 연가리 오토캠핑장&펜션 / 대표자 : 이종완 / 업체명 : 인제연가리 오토캠핑장&펜션
COPYRIGHT (C) ALL RIGHTS RESERVED.